본문 바로가기
연예계 이슈

트와이스 게릴라 콘서트 @ 상암 직캠 / Twice Guerilla Concert at Sangam Seoul Famcams

by 아이엠댓1 2016. 5. 7.


오늘 트와이스가 서울 상암 SBS 방송국 앞 프리즘 타워 광장에서 게릴라 콘서트를 했네요.


팬캡이 벌써 올라왔습니다.


트와이스 단체 사진입니다.


사람들이 그렇게 많이 모이진 않았네요.


트와이스의 그룹 사진은 항상 보기 좋습니다. 


항상 이렇게 자연스럽게 웃는 모습을 유지하기를 바랍니다.





그럴려면 우선 팀원들 간에 사이가 좋아야 하고 (팀웍), 왕따나 파벌 같은 문제가 없어야 겠죠. 



트와이스가 부른 Cheer UP의 팬캠/직캠입니다.


제가 찍은 건 물론 아니고 다른 분들이 촬영한 겁니다.


역시 신임 그룹 답게 상큼합니다.



1집 수록곡인 "다시해줘"도 불렀네요.


2집 수록곡을 불렀는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이 노래는 다 좋은데 "I'm a Dream Girl" 부분은 언제 들어도 오그라듭니다.


작사가 여러분 이런 오그라드는 가사는 좀 자제해 주세요.




캔디보이




우아하게, 터치다운, 우후도 부른 것 같은데


아쉽게도 화질이 좋은 직캠이 없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