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 이슈 및 기타

서울에서 부산까지 자전거 여행 동영상 / Cycle Tour from Seoul to Busan

by 아이엠댓1 2016. 5. 9.

Cycle Tour From Seoul to Busan 


한 외국인이 서울에서 부산까지 자전거 여행을 하고 동영상을 촬영해서 유튜브에 올렸습니다.


작년 10월에 여행을 한 모양입니다.


전체 573 킬로미터를 4일동안 달렸답니다.


요즘 유행하는 액션캠 동영상을 아주 잘 찍어서 풍경이 아주 멋집니다.







멋진 가을 들판 풍경입니다.


우리나라가 정말 아름답네요.


도시 속에만 있지 말고 가끔 이렇게 자연을 찾아 가면 좋겠죠.



여기는 어딜까요?


폭포가 멋지네요.





이렇게 중간 중간에 패스포트에 스탬프 찍는 곳도 있네요.


스탬프를 모두 찍으면 메달을 준답니다.




잠은 이렇게 텐트에서 잡니다.



강변 자전거 도로도 멋집니다.


피부가 좀 타겠네요.



자전거 전용 다리도 만든 건가요? 멋지네요.




이렇게 아름다운 한옥도 있네요.


위치가 환상적입니다.


이런 곳에서 살면 기분이 어떨까요?




마침내 목적지에 도착했습니다. 



이 분의 유튜브 채널을 보니까 전세계를 여행다니면서 동영상을 찍었네요.


돈을 많이 버나봅니다. 부럽습니다.


제주도 동영상도 찍었는데 이것도 볼만합니다.


고프로에서 후원을 받나 봅니다. 고프로(GoPro) 카메라로 찍었음을 항상 강조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