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계 이슈

요즘 흔한 아이돌 개인기: 주결경(아이오아이), 성소(우주소녀) / New Idols' Special Talent

by 아이엠댓1 2016. 5. 31.

요즘 흔한 아이돌 개인기: 주결경(아이오아이), 성소(우주소녀) 

New Idols' Special Talent: Cheng Xiao & Zhou Jieqiong


요즘 특별한 개인기를 가진 신인 아이돌들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우주소녀의 성소와 아이오아이(IOI)의 주결경입니다.




1. 체조 선수인가 아이돌 가수인가? 성소(우주소녀)의 완벽한 텀블링





우주소녀라는 신인 걸그룹의 중국인 멤버인 성소의 흔한 개인기는 텀블링인데, 손집고 몸을 돌리는 개인기는 봤어도 손도 안 짚고 텀블링을 하는 아이돌은 처음 보는 것 같아서 신기합니다.


외모도 귀엽게 생기고 몸매도 좋아서 인기가 많을 것 같네요.


중국어 이름은 청샤오(Cheng Xiao)이고 생년월일은 1998년 7월 15일로 이제 곧 18세가 되겠네요.


어떤 팬이 친절하게도 성소 양의 텀블링 장면만 모아놨네요. 아래 플레이 버튼을 눌러서 보세요.




2. 아이오아이(IOI)의 주결경 비파 연주





주결경이라는 아이돌 가수도 중국 출신인데 특이하게 비파를 연주하는데 그 수준이 아무것도 모르는 제가 보기에도 보통 수준은 아닌 것 같습니다.


외모도 출중해서 인기가 많을 것 같습니다.


1998년 12월 16일 생으로 아직 만으로 17세밖에 되지 않아서 앞으로가 더욱 기대되는 신인이네요.


중국어 이름은 저우제충(Zhou Jieqiong)이라고 합니다.


중국은 역시 인구가 많으니 인재도 많네요.


주결경 양의 비파 연주를 듣고 싶으시면 아래 동영상을 보세요.



중국 일본 대만 등지에서 유능하고 아름다운 아이들이 우리나라에 와서 가수를 하겠다는 것은 기특하고 고마운 일인데, 노력한 만큼 성공하고 돈을 많이 벌어야 할텐데 그게 걱정입니다. 우리나라 시장이 워낙 좁다보니 3대 기획사 출신의 가수들이 아니면 성공하기가 워낙 힘들어서요. 한국뿐만 아니라 중국, 일본 등지에서도 유명해지고 돈을 많이 벌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