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계 이슈

언니쓰, Shut Up으로 데뷔, 멜론 실시간 차트 1위! / Unnies Debut with Shut Up

by 아이엠댓1 2016. 7. 1.

언니쓰, Shut Up으로 데뷔, 멜론 실시간 차트 1위! 

Unnies Debut with Shut Up and Ranks No.1 in Mnet Real-time Chart!


언니쓰가 드디어 오늘 0시에 Shut Up으로 데뷔했습니다.





그런데 놀랍게도 멜론 실시간 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게다가 오전 10시 현재 지붕킥을 4번이나 했네요.


지붕킥이란 멜론 실시간 차트에서 최고 점수에 도달한 것을 말합니다.



노래를 들어봤는데, 역시 박진영 작곡이라 그런지 80년대 디스코 스타일의 복고풍 노래이네요.


박진영 씨는 언제나 복고풍에서 벗어날지... 


(제발 좀 이제 과거는 잊고 새로운 스타일의 노래 좀 해보세요)


노래는 다른 박진영 곡보다 못한 것 같은데 1위를 차지한 것은 역시 언니쓰의 화제성이 그만큼 높은 것 같습니다.


가사 내용은 바람피는 남자에 대한 것 같은데, 요새 나오는 여성 가수들 노래는 이런 주제가 많네요 (EXID, 씨스타 등).


그렇게 바람피는 남자가 많은가요?


언니쓰는 현재 KBS2 TV에서 금요일 저녁 11시에 방영하고 있는 "언니들의 슬램덩크"에서


출연하고 있는 여자 연예인 6명으로 결성된 걸그룹인데요.


팀원은 라미란, 김숙, 홍진경, 민효린, 제시, 티파니 입니다.




여기에서 가수 출신 중에 민효린과 제씨는 아직 음악 차트나 음방에서 1위한 적이 없는 것 같은데요


언니쓰로 실시간 차트 1위의 꿈을 처음으로 이루었으니 감격스럽겠네요


뮤직 비디오는 아직 안 나왔는데, 뮤비가 나오면 다시 정식으로 감상평을 쓰겠습니다.


일단 뮤직 비디오 예고편을 보니 재미있을 것 같습니다.


유머 코드 뮤직 비디오는 드물기 때문에 저는 언제나 환영입니다.


언니쓰 Shut Up 티저 동영상 보기:




그리고 언니쓰는 오늘 뮤직뱅크에서 데뷔 무대를 갖는다고 합니다.


오늘 저녁에 방영될 언니들의 슬램덩크 13회에서는 뮤직 비디오 촬영 비하인드 동영상이 공개된다고 합니다.


예고편을 보내 재미있을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