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계 이슈

판타스틱 듀오: 김종국이 가볍게 부르는 "쉬즈곤(She's gone)" & 민경훈 "나에게로 떠나는 여행"

by 아이엠댓1 2016. 7. 24.

판타스틱 듀오: 김종국이 가볍게 부르는 쉬즈곤(She's gone) & 민경훈 "나에게로 떠나는 여행"

Fantastic Duo: Kim Jong-Guk Sings She's gone and Min Gyeong-Hun Sings "A Voyage to Myself"


오늘 판타스틱 듀오에는 김건모에 도전하기 위해 김종국과 민경훈이 출연했습니다.


김종국은 4옥타브까지 올라간다는 She's Gone의 하이라이트 부분을 가볍게 불러서 

사람들을 놀라게 만들었습니다.


한편 "쌈자신"이라는 별명으로 불리며 요즘 예능에서 맹활약하고 있는 민경훈은 

오랜만에 "나에게로 떠나는 여행"을 불러서 환호를 받았습니다.


"쌈자신"이란 무슨 뜻일까요? 


이 별명은 "히든 싱어 4"에 출연했던 민경훈이 

"남자는 "몰라"를 부르던 중 1절의 "남자"와 2절의 "사랑"을 헷갈려서 

둘을 섞어서 "쌈자"라고 불렀던 사건에서 유래했습니다.





김종국이 부르는 She's gone 보기


정식으로 부른 건 아니고 고음 부분만 불렀습니다.





민경훈이 부르는 "나에게로 떠나는 여행" 보기



위 동영상은 너무 짧아서 아쉽죠?


버즈(Buzz)가 라이브로 부르는 "나에게로 떠나는 여행"을 들어보세요.


버즈는 발라드 곡들로 많이 알려져 있는데 이건 신나는 노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