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근혜 씨가 드디어 구속이 되어 오늘 아침에 서울 구치소에 수감되었습니다. 


헌법재판소 탄핵 심판 후 21일만입니다.





그런데 오래 전에 이미 박근혜 대통령의 탄핵과 구속을 예언한 사람들이 있어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네이버 지식인의 예지몽 박근혜 탄핵 예언

가장 놀라운 것은 2013년 3월 19일에 네이버 지식인에 올라온 아래 글입니다.


"꿈을 꿨는데 박근혜 대통령이 탄핵을 당해서 감옥에 갇힌 꿈을 꿨어요"라고 정확히 오늘을 예언하고 있습니다.


허경영 씨가 박근혜 씨의 탄핵을 예언하기는 했지만 구속까지 예언한 사람은 없었다는 점에서 놀랍습니다.


현재 많은 사람들이 성지 순례를 하면서 소원을 빌고 있습니다.


지식인 성지순례 주소: http://kin.naver.com/qna/detail.nhn?d1id=3&dirId=31505&docId=169365966&qb=64yA7Ya166C57J20IOqwh+2YgCDsnojripQg6r+I&enc=utf8&section=kin&rank=1&search_sort=0&spq=0


허경영 박근혜 탄핵 예언


허경영 씨의 예언도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지식인의 예지몽 보다 더 이른 2012년 12월 27일에 위키트리 쇼셜 방송 인터뷰에서 


허경영 씨는 박근혜 탄핵 사태를 예언했습니다.


특히 박근혜 씨가 5년 임기를 못채울 것이라는 것과, 촛불 시위, 개헌 정국을 정확히 예언했습니다.




유시민의 박근혜 예언


유시민 씨도 탄핵이나 구속을 예언하지는 않았지만 "환관정치"가 판을 쳐서 박근혜가 대통령으로서 정상적인 직무를 수행하기 어려울 것이라고 예언했습니다.


2012년 박근혜 대통령 취임식 전날 라디오 인터뷰에서,


"사리에 어두운 박근혜 씨가 대통령이 되면 환관 정치가 판칠 것"이라고 예언했고, 


그 예언은 불행히도 정확히 들어맞았습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