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계 이슈

제시카 Fly 뮤비 조회수 1000만 돌파 / Jessica Fly MV Reaches 10 Million Views

by 아이엠댓1 2016. 5. 25.

Jessica Fly MV Reaches 10 Million Views


2014년 소녀시대를 탈퇴한 후 거의 2년만에 솔로로 컴백한 제시카가 5월 16일에 발표한 Fly 뮤직 비디오가 10일이 채 안되서 조회수 1천만을 돌파했습니다.


하루에 1백만 씩 늘었다는 얘기인데요.





이 수치는 비슷한 시기에 발표된 다른 인기 가수들의 조회수와 비교해 보면 더 놀랍습니다.


5월 3일에 발표한 IOI(아이오아이)의 Dream Girls는 아직도 730만이고


5월 10일에 발표한 티파니의 I Just Wanna Dance는 아직 814만 밖에 안되었고


5월 15일에 발표한 AOA(에이오에이)의 Good Luck은 아직도 415만에 불과합니다.


이 4곡의 노래들은 모두 평범한데 굳이 비교하자면 제시카의 노래/뮤비/미모가 그 중에서 가장 나은 것 같네요.

 



제시카 Fly 뮤비 보기



<캡처 이미지>


이 뮤비를 촬영한 장소는 미국 캘리포니아 주 임페리얼 카운티(Imperial County)의 콜로라도 사막(Colorado Desert)에 있는 셀베이션 산(Salvation Mountain)이라는 곳입니다.




최근 제시카의 라디오 출연이 취소되었다는 소식을 들었는데요


음악방송에 출연하지 못하는 것도 그렇고 


SM의 입김이 작용했다는 설이 있습니다.



사실이 아니길 바라지만 JYJ 도 아직 방송에 못나오는 것을 보면 어느 정도 믿을 수밖에 없네요.


만약 그것이 사실이라면 정말 유감스러운 일이 아닐 수 없습니다.



어떻게 1개 기획사의 힘이 그렇게 클 수가 있다는 말인가요?


그런 소문이 돈다는 것은 SM의 이미지에도 나쁜 영향을 미칠 것 같은데요.



어쨌든, 이 뮤비 속의 제시카의 미모와 아름답고 컬러풀한 배경이 높은 조회수에 기여한 것 같습니다.


가수가 아니라 모델이라고 말해도 될 정도로 아름답습니다.





이 장면은 제시카가 마침내 SM의 손아귀에서 벗어나서 자유를 얻었음을 표현한 것 같습니다.



앞으로도 많은 활동을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