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계 이슈

미쓰에이 페이, "괜찮아 괜찮아 Fantasy"로 솔로 데뷔 / Miss A's Fei Debuts as Solo

by 아이엠댓1 2016. 7. 21.

미쓰에이 페이, "괜찮아 괜찮아 Fantasy"로 솔로 데뷔 

Miss A's Fei Debuts as Solo


미쓰에이 페이가 솔로 데뷔를 했습니다.


"괜찮아 괜찮아 Fantasy"라는 곡인데 뮤직 비디오는 19금 이네요.


노출은 그렇게 많지 않습니다. 비키니 수준인데 클로즈 업(close-up)이 없어서 


그다지 야하다고는 생각되지 않는데 보는 사람에 따라서는 다르게 볼 수도 있겠죠. 



스토리는 가상현실 시스템에서 여자(페이)가 노래하고 춤추는 것을 보던 남자가 


그 여자를 현실 세계에서 만난다는 얘기네요.




요즘 트렌드인 가상 현실이라는 소재를 잘 사용해서 상상력을 자극하는 괜찮은 스토리인 것 같습니다.


스토리가 없거나 있어도 이해하기 어려운 뮤비가 대부분인데 이해하기 쉽고 


흥미로운 스토리가 있다는 것 자체만으로도 뮤비에 점수를 주고 싶네요.


영상미도 신비로우면서 아름답고 노래의 분위기와 잘 어울려서 마음에 듭니다.


노래는 멜로디가 너무 평범한 것 같은데 좀더 들어봐야겠습니다.


차트 순위는 네이버에서만 35위고 다른 차트에는 안 올라온 것 같습니다. 


노래 작사는 박진영 혼자 했고, 작곡은 다른 사람들(외국인인 듯)과 박진영이 공동 작곡했군요.


2000년 박지윤 성인식, 2013년 선미 24시간이 모자라 이후, 또 한 명의 박진영 표 뮤즈(Muse)가 탄생했네요.


라이브 무대가 어떨지 기대가 됩니다.


그런데 최근 남중국해 판결 이후 페이가 SNS에 올린 정치적 발언 때문인지 


유튜브 뮤직 비디오에 싫어요가 많고 댓글에도 욕하는 사람들이 종종 보이네요.


반면에 자신은 필리핀 사람이지만 페이의 노래가 좋다고 칭찬하는 대인배도 보았습니다.


연예인이 정치적 발언을 해서 욕먹은 경우는 종종 있었고, 


그 부분은 본인이 감당해야 할 부분인 것 같습니다.


<뮤직 비디오 캡처 이미지>





그런데 뮤비만 봐서 잘 모르겠지만 페이의 얼굴이 조금 달라진 것 같네요.

뭐랄까, 중국인 같은 그런 분위기가 많이 없어지고 한국 여자처럼 보이는 것 같습니다.


<페이 "괜찮아 괜찮아 Fantasy" 뮤직 비디오 보기>



댄스 연습 동영상이 벌써 올라왔네요.


그런데 공식 동영상이 아니라 팬이 올린 것 같습니다.


댄스 연습 동영상은 19금이 아닙니다. 춤이 상당히 매력적이네요.


페이의 몸매가 댄서로 적합한 몸매라서 더 매력적으로 보이는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