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계 이슈

SBS 인기가요에서 완벽한 데뷔 무대를 보여준 블랙핑크, 음원차트 퍼펙트 올킬 달성

by 아이엠댓1 2016. 8. 14.

SBS 인기가요에서 완벽한 데뷔 무대를 보여준 블랙핑크


오늘 8월 14일 SBS 인기가요에서 YG 엔터테인먼트의 대형 신인 걸그룹 블랙핑크(Black Pink)가 완벽한 데뷔 무대를 선보이며 대형 신인 걸그룹의 탄생을 만천하에 선포했습니다.


이제 막 데뷔한 신인 걸그룹 답지 않게 거의 완벽한 모습을 보여주었고, 현재 온라인 뮤직 차트를 석권하고 있습니다.


최근 몇 년 사이에 이렇게 데뷔하자 마자 엄청난 인기를 끈 사례는 없었던 것 같습니다.


블랙핑크의 기세가 엄청납니다.





데뷔곡 '휘파람(Whistle)과 '붐바야(Boombayah)'를 불렀는데, 제가 듣기에는 라이브로 부른 것 같았습니다.


라이브임에도 불구하고 녹음된 것과 별반 차이가 없게 들렸습니다.


6년이라는 긴 시간 동안 트레이닝을 받은 것으로 알려진 만큼 춤도 노래도 흠잡을데 없이 완벽했습니다.


양현석 사장이 특별히 외모와 실력을 모두 갖춘 멤버들을 찾기 위해 고심했다고 말한 만큼 블랙핑크의 미모는 역시 탑 클라스였습니다.


무대도 YG 엔터테인먼트 답게 독창적이고 아름다웠습니다.


오늘 첫 무대를 가진 후에 블랙 핑크는 "무대에 오른 순간 눈 앞이 캄캄해 졌습니다. 많은 분들이 응원해 주셔서 너무 힘이 났습니다. 부족한 점이 많았는데, 더 노력해서 더 나은 모습을 보여드리겟습니다."라고 소감을 밝혔습니다.





블랙핑크의 미친 인기


'휘파람'은 현재 8개 온라인 음원 차트를 석권하며 퍼펙트 올킬(Perfect All Kill)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오늘 6일째를 맞은 뮤비들도 엄청나게 빠른 속도로 조회수가 증가하며 현재 각각 1300만과 1100만을 향해 질주하고 있습니다. 


각각 하루에 거의 2백만 씩 증가하고 있는 양상입니다.


트와이스의 Cheer Up 뮤비가 처음 발표되었을 때 조회수 증가 속도와 거의 비슷한 것 같습니다.


트와이스, 아이오아이, 여자친구가 현재 국내 걸그룹들 중에서 최고의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데, 여기에 블랙핑크까지 가세해서 걸그룹 경쟁이 더욱 흥미진진해 졌습니다.


SBS 인기가요 블랙핑크 데뷔 무대 보기


'휘파람' 보기



'붐바야'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