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계 이슈

의정부 고등학교 독특한 졸업사진으로 화제 / Celebrities Parodied by Euijeongbu High Graduation Photos

by 아이엠댓1 2016. 7. 8.

의정부 고등학교 독특한 졸업사진으로 화제 

Celebrities Parodied by Euijeongbu High Graduation Photos


의정부 고등학교가 네이버 검색어 랭킹에 떴길래 뭔가 하고 봤더니


졸업사진이 화제군요.


작년에도 화제가 되었던 기억이 납니다.


그래서 의정부 고등학교 페이스북 페이지를 직접 찾아서 제일 재미있어 보이는 사진들을 가져왔습니다.


유명인들이나 연예인들을 패러디한 경우가 제일 많은 것 같네요.




트와이스 사나 / Twice Sana



AOA 설현과 지민 / Seolhyun and Jimin


저는 개인적으로 사나, 설현, 지민이 제일 재밌네요 ㅋㅋ



설현



프로듀스 101 아이오아이 / I.O.I. 




복면가왕 하면된다



피츠버그 강정호와 미키유천이라고 하네요.



왼쪽 두 명은 홍상수 감독과 김민희 라고 합니다.



홍상수 김민희 참고사진


김흥국 씨



레이디가가



레이디가가 참고사진



고등어 미세먼지 패러디



쇼미더머니

구체적으로 누군지는 안봐서 모르겠네요.



이슬톡톡



누군를 패러디한 건지 모르겠는데 몸매가 너무 좋아서 가져왔습니다.



보니하니 이수민



자유의 여신 상

이건 정말 비슷하게 잘 했네요



반 별로 이렇게 단체사진도 찍나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