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계 이슈

해피투게더 글로벌 예능꾼 특집: 사나, 손, 성소, 존박, 헨리, 강남 출연

by 아이엠댓1 2016. 7. 15.

해피투게더 글로벌 예능꾼 특집: 사나, 손, 성소, 존박, 헨리, 강남 출연 

Happy Together Global Entertainers Special: Sana, Sorn, Cheng Xiao, John Park, Henry, Gangnam


오늘 해피투게더 3에서는 글로벌 예능 기대주 특집을 했는데요.


트와이스 사나, CLC 손, 우주소녀 성소, 존 박, 헨리, 강남이 출연해서 예능 기대주들 다운 예능감을 뽐냈습니다.


저는 트와이스 사나 때문에 보려고 했지만 다른 일 때문에 본방 사수를 못했는데요, 


다행히 네이버캐스트에 동영상이 떠서 볼 수 있었습니다.


오늘 해피투게더 글로벌 특집 동영상 클립들 중에서 제가 제일 재미있다고 생각했던 4개를 골랐습니다.


이 4개 동영상 클립을 다 보셨으면 오늘 해피투게더 다 보신 거나 마찬가집니다.




1. 사나의 귀여운 Cheer Up 샤샤샤 댄스


사나가 샤샤샤 댄스를 출 때 모두들 너무나 행복한 표정이네요. 



사나의 귀여운 Cheer Up 샤샤샤 댄스 동영상 보기



2. 우주소녀 성소 다리찢기 3단계


몸이 체조선수처럼 유연한 성소의 다리찢기 신공에 모두들 입을 벌리며 감탄을 금치 못했습니다.



성소 다리찢기 3단계 동영상 보기:



3. 강남의 발음이 일본인 같지 않다고 말하는 사나


강남의 발음을 지적하는 사나 동영상 보기:



4. 손의 에어 기타를 따라하는 존박


에어 기타가 뭔지는 보시면 압니다.


손의 에어 기타 동영상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