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계 이슈

별에서 온 그대 해외반응 - 영어권 시청자 리뷰 6

by 아이엠댓1 2014. 3. 12.

별에서 온 그대 해외반응 - 영어권 시청자 리뷰 6


이번에는 여섯번째로 마이드라마리스트 사이트 회원 miskat의 리뷰를 보겠습니다.







이분은 종합 10점, 스토리 10점, 연기/배역 10점, 음악 9점, 재시청 가치 10점으로 평가했네요.




"별에서 온 그대"를 좋아하는 이유


나는 10년 넘게 아시아 드라마를 보아왔지만, 별에서 온 그대는 지금까지 내가 본 최고의 로맨틱 코미디이다. 한국, 중국, 홍콩, 대만의 유명한 연예인들도 이 드라마를 극찬하고 있다. 사람들이 이 드라마를 좋아하는 이유를 적어 보았다.


1. 스토리라인이 대박이다(기가 막히게 좋다). 평번한 여자와 재벌 남자가 사랑에 빠지는 전형적인 한국 드라마가 아니다. 여기에서는 외계인, 영화 배우, 사이코패스, 조선시대 사람들 등등 다양한 사람들이 등장한다. 여러가지 요소들이 완벽하게 뒤섞여 있으면서 지나침이 없다. ET를 연상케 하는 부분이 있긴 하지만 당신이 지금까지 봤던 어떤 것과도 다르다. 정말로 신선하다!


2. 외계인은 드라마 나라에서 가장 멋진 남자 중 한 사람이다. 그는 똑똑하고, 미남이고, 부자인데다 초능력까지 갖추고 있고, 의사, 변호사, 교수 등으로 살아왔으며, 심지어 노래까지 부를 수 있다!


3. 여자 주인공은 정말로 비범하다. 그녀는 멍청하고 오만하며 이기적인 여배우에서 가장 불쌍하고, 매력적이며, 기억에 남는 여주인공으로 바뀐다.


4. 로맨스는 유쾌하다. 모든 회에서 당신의 마음을 두근거리게 만든다... 스킨쉽과 키스 장면이 많으면서도 건전성을 유지하고 있다.


5. 가장 로맨틱하면서도 최고로 재밌는 로맨틱 코미디이다! 예상치 못하게 웃기는 상황이 너무 많았다. 심지어 슬플 것이라고 생각되는 장면에서조차 웃게 만든다. 


6. 1회분만으로도 다양한 감정을 느끼게 만들 수 있다 -- 행복, 놀라움, 충격, 두려움, 슬픔, 그리고 안도감. 한 순간에는 웃겨서 떼굴떼굴 구르다가, 다음 순간에는 울거나 손톱을 물어뜯고 있다. 


7. 회가 진행할수록 점점 더 좋아진다. 지금 회가 최고라고 생각했지만 다음 회는 더 좋아진다. 지루할 틈이 없기 때문에 어떤 장면도 빨리감기를 하고 싶다는 느낌이 들지 않는다.


8. 완벽한 배역이라고 굳이 말할 필요가 있을까? 가장 인기가 많고 재능이 뛰어난 최강의 한국 스타인 김수현과 전지현은 놀랍도록 잘 어울린다. 다른 배우들은 잘 알려져 있는 배우들은 아니었지만 각자의 배역에 잘 어울렸다.


9. 사운드트랙은 매력적이다. 이 드라마는 뮤지컬도 아닌데 몇 개의 곡들은 차트의 상위까지 올라갔다. 주연 배우가 몇 곡을 부른 것도 좋았다.


10. 조연들은 역동적이고 사랑스러웠다 -- 남자 조연 (처음에는 짜증나고 미성숙한 사람이지만 알고보니 미스터리를 잘 해결하는 똑똑한 사람), 여자 주인공의 사랑스러운 남동생, 그녀의 절친, 그리고 마지막으로 언제나 충실한 변호사.


11. 이 드라마는 남자 주연의 절친이 60대 남자인 최초의 드라마이다. 그리고 그들의 우정은 정말 감동적이다.


12. 이 드라마에서는 한국의 구식 표현들을 배울 수 있다.


13. 패러디들은 재미있었다. 다른 드라마/영화들을 재미있게 흉내내는 장면들은 신선했다.


14. 에필로그 - 모든 회에서 예상치 못한 것을 보여주는 에필로그를 사용하는 드라마는 처음이다. 당신을 웃게 만들거나 마음을 아프게 만들 것이다.


15. 재시청 가치는 매우 높다. 말할 필요 없이, 너무 좋아서 반복해서 볼 수 있을 것이다 (특히 로맨틱한 장면들).


(가벼운 스포일러 있음)

.

.

.

.

16. 결말. 당신은 동화 같은 결말을 기대했을 수도 있다. 그러나 등장인물들의 상황을 고려했을 때, 이 결말은 꽤 만족스럽고 감동적이었다.


이 드라마는 완벽하지 않으며 답이 제시되지 않은 의문들이 많았다. 하지만, 좋아 할 수 있는 부분이 너무 많기 때문에 단점들을 간과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