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계 이슈

에프엑스 디지털 음원 발표 "All Mine" / F(x) Released Digital Single

by 아이엠댓1 2016. 7. 22.

에프엑스 디지털 음원 발표 "All Mine" 

F(x) Released Digital Single


오늘 에프엑스가 디지털 음원 "All Mine"을 발표했습니다.


역시 에쓰엠(SM)이 최근에 밀고 있는 EDM 음악인데, 저도 이제 에쓰엠의 EDM 트렌딩 전략에 넘어간 건지 


노래가 신나고 좋게 들리네요.


지금 계절이랑 잘 어울리는 것 같고, 무엇보다 밝게 웃는 모습들이 보기 좋습니다.


F(X)는 그동안 노래들이 좀 심각했고 뮤비나 공연에서도 웃는 모습을 보기 힘들었는데요.


이번 뮤직 비디오에서는 밝게 활짝 웃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역시 아이돌들은 심각한 모습 보다는 밝게 웃는 모습들이 더 보기 좋습니다.


현실의 삶이 힘들어서 아이돌 가수들을 보면서 위안을 받고 즐거움과 대리 만족을 얻는거지


심각하고 슬픈 노래 듣고 싶어서 아이돌 찾는 거 아니거든요.




이 노래는 멜론 차트에서 7위에 안착했네요. 


네이버 뮤직 차트는 5위, 벅스는 16위, 엠넷은 2위, 지니는 2위입니다. 


어제 솔로 데뷔한 페이처럼 빅토리아도 남중국해 관련해서 중국 입장을 대변하는 글을 SNS에 올렸는데


반응은 완전히 다르네요. 페이의 뮤비에는 비난하는 글이 가득한데 


에프엑스의 뮤비에는 남중국해 사건을 언급하는 사람이 아예 없습니다.


왜 이렇게 반응이 다를까요? 이해하기가 어렵네요.


대중의 반응이라는게 이렇게 일관성이 없고 분위기를 타는 경우가 많은 것 같습니다.


똑같은 잘못을 한 연예인들에 대해서 어떤 연예인은 심하다 싶을 정도로 욕을 먹는 반면에,


또 어떤 연예인은 마치 아무 일 없었다는 듯이 그냥 넘어가기도 하니 말입니다.




에프엑스 신곡 All Mine 뮤비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