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MBC에서 추석 특집으로 아이돌 육상 대회(아육대) 1부가 방송을 탔습니다.


오늘 방송된 육상, 리듬체조, 풋살, 양궁 종목 중에서 단연 리듬체조가 눈길을 끌었습니다.



아육대 사상 처음으로 올 추석에 도입된 리듬체조 종목에는 트와이스 미나, 피에스타 차오루, 허영지, 우주소녀 성소, AOA 찬미, 러블리즈 정예인, 브레이브 걸스 은지, 이상 7명이 참가했습니다.


허영지와 찬미를 제외하고 모두 무용을 전공한 경력이 있는 아이돌 가수들입니다.


출연 순서와 리듬체조 종목은 다음과 같습니다.


차오루 훌라후프, 허영지 리본, 정예인 볼, 찬미 리본, 은지 리본, 미나 훌라후프, 성소 볼


모두들 기대 이상으로 잘 해줬습니다.


특히 트와이스 미나는 리허설에서 실수 없이 완벽한 모습을 보여줬지만 본 무대에서 실수를 해서 안타까웠습니다.


무대를 마친 후에 미나는 발레를 오래 했기 때문에 멤버들도 기대했는데 실수를 해서 아쉽다고 말하며 눈물을 흘렸고 트와이스 멤버들과 MC를 보던 혜리도 함께 눈물을 흘렸습니다.


<실수한게 아쉬워 눈물 흘리는 미나>




<아쉽게 훌라후프를 두 번이나 놓치는 실수를 한 미나의 훌라후프 연기>




중국에서 무용 학교를 다녔던 성소도 유연성을 뽐내며 흠잡을데 없는 완벽한 볼 연기를 보여줬습니다.


성소는 어린시절 꿈이 리듬체조 선수라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현재 미니 2집 "비밀이야"로 활동 중인 우주소녀 성소는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한 달 동안 틈틈이 준비해 왔다고 합니다.


성소의 연기가 끝나자 성소를 응원하던 우수소녀 멤버들은 성소가 힘든 연습 과정을 견뎌내고 무사히 끝마치자 감동해서 눈물을 흘렸고 성소도 덩달아 눈물을 흘렸습니다.




<무난했던 차오루의 훌라후프 연기>




<AOA 찬미 리본 연기>




<허영지 귀여운 리본 연기>





리듬체조라는 종목은 사실 일반인이 도전하기에는 매우 어려운 종목이라서 과연 제대로 할까 하고 걱정을 하면서 봤는데요.


모두들 약간씩 실수는 있었지만 바쁜 스케줄 중에 짬내서 이정도 수준까지 보여준 것도 대단하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모든 출연자들이 화려한 의상, 아름다운 배경음악, 고난도 기술이 잘 어우러져서 보기가 좋았습니다.


경기 결과는 마지막에 출연해서 거의 완벽한 기술과 연기를 보여준 우주소녀 성소가 20졈 만점에 13점을 받아서 금메달을 땄습니다. 


은메달은 피에스타 차오루, 동메달은 러블리즈 정예인이 차지했습니다.



<차오루 리듬체조 훌라후프 동영상 보기>



<허영지 리본 연기 보기>



<트와이스 미나 훌라후프 연기 보기>



<금메달을 딴 우주소녀 성소 볼 연기 보기>



다른 참가자들은 동영상을 찾을 수가 없네요.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1. 멜로디 2016.09.16 11:17 신고

    영지 언니는 무용 전공한거 아닌걸로 알고있어요!

  2. ㅇㅇ 2016.09.18 13:16 신고

    찬미도 무용 전공한거 아닌걸로 알고 있어요~

+ Recent posts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