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계 이슈

여자친구 직캠: 캐나다 토론토에서 열린 케이팝 콘서트 / GFriend Fancams from Canada Toronto K-Pop Concert

by 아이엠댓1 2016. 5. 25.

여자친구 직캠: 캐나다 토론토에서 열린 케이팝 콘서트 

GFriend Fancams from Canada Toronto K-Pop Concert


지난 5월 20-22일에 캐나다 토론토 메트로 토론토 컨벤션 센터에서 열린 케이팝 콘서트 직캠/팬캠입니다.



정식 명칭은 TORONTO KPOP CON 입니다.





아래는 공식 포스터입니다.


여자친구 외에도 갓세븐(GOT7), 빅스(VIXX), 데이식스(DAY6)도 참가했네요.


갓세븐은 두 번 공연을 했네요.


아래 사진은 공연장인 메트로 토론토 컨벤션 센터입니다.



-------------------------------------------------------------------------------------------------

여자친구 직캠들 중에서 볼만한 것들을 6개 골라봤습니다.


캐나다 팬들도 구호를 한국 팬들과 똑같이 하네요. 그리고 중간 중간에 노래를 따라 부릅니다. 한국이랑 똑같은 것 같네요.


콘서트에 참석한 현지 팬들의 글을 보니 엄지가 특히 인기가 많아서 엄지가 말할 때마다 환호성 때문에 말소리가 잘 안들렸다고 하네요.


1. 여자친구(GFrend) 오늘부터 우리는, One, Luv Star, Rough



2. 여자친구(GFrend) 유리구슬, White




3. 여자친구(GFriend) 오늘부터 우리는(Me Gusta Tu)



4. 여자친구(GFriend) 유리구술(Glass Bead)



5. 여자친구(GFriend) 시간을 달려서(Rough)



6. 여자친구(GFriend) Bring It All Back




다른 직캠/팬캠을 보시려면 위의 동영상을 유튜브에 가서 보시면 관련 동영상들이 많이 나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