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계 이슈

트와이스 Cheer Up 스페셜 비디오 어벤져스 버전 / Twice Special Video Avengers Version

by 아이엠댓1 2016. 5. 27.

트와이스 Cheer Up 스페셜 비디오 어벤져스 버전

Twice Special Video Avengers Version


트와이스 Cheer Up이 조회수 3천5백만을 달성한 기념으로 트와이스 공식 채널(https://www.youtube.com/channel/UCzgxx_DM2Dcb9Y1spb9mUJA/)에서 어벤져스 버전을 공개했네요.


뮤비 속 의상을 입은 Cheer Up 댄스 버전 뮤직 비디오인데 배경에 우주 CG를 넣었네요.


어벤저스 버전이라고 하기에는 좀 부족하지만 어쨌든 배경이 우주라는 게 독특하고 재미있습니다.


JYP/트와이스는 정말 팬 서비스가 확실하네요. 다른 기획사들도 좀 배웠으면 좋겠습니다.


각박한 사회 생활에서 웃을 일이 없는데 이런 유머 코드는 항상 환영입니다.





처음에는 우주선이 하나만 나타나는데 점점 더 그 숫자가 늘어납니다.



나름대로 특수 효과(?)도 넣었네요. 미나가 등장하는 부분에서 뭔가 터지면서 하얀 연기가 납니다.



사나 장면에서는 샤샤샤 특수효과 ㅎㅎㅎ



우주선이 3대로 늘어났네요. 다른 행성들에서 구경하러 온건가요? ㅎㅎㅎ





어느덧 5개로 늘어난 우주선


칼라가 예쁩니다.



어두워졌네요.



갑자기 풍차 등장



이건 어린이 팬들을 위한 서비스인가요? ㅎㅎㅎ



이 필터가 제일 예쁘네요







우주선이 9-10개로 늘어났네요.



잘 봤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