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계 이슈

트와이스 미나 팬들이 만든 동영상(FMV) 베스트 3 / Twice Mina Fan-made Videos Best 3

by 아이엠댓1 2016. 5. 31.

트와이스 미나 팬들이 만든 동영상(FMV) 베스트 3

Twice Mina Fan-made Videos Best 3



지난 일주일 동안 제 블로그를 찾아주신 분들의 키워드 중에서 "트와이스 미나"가 1등, "트와이스 연세대"가 2등, "트와이스 모모"가 3등을 차지했습니다.






요즘 트와이스의 인기가 대단한데요, 그 중에서도 미나의 인기가 높은 것 같습니다.


미나는 잘 알다시피 일본인으로 본명은 묘이 미나(名井南)이며 1997년 3월 24일 일본 고베에서 태어났습니다. 


혈액형은 A형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별명은 명정남, 미나리, 미구리 등 많습니다.


그래서 팬들이 만든 트와이스 미나 동영상을 몇 개 소개합니다.




1. 이 동영상은 외국 팬이 만든 것 같은데, TWICE Mina: Try Not To Fangirl/Fanboy Challenge Part 1이라는 제목이 붙어 있습니다.


우리 말로는 "트와이스 미나: 팬걸/팬보이처럼 굴지 않기 도전 제1부"라고 옮길 수 있을 것 같은데요.


이 동영상을 끝가지 보면서 팬걸/팬보이 처럼 소리지르거나 웃거나 하지 않으면 이기는 게임입니다. 한번 도전해 보세요. 


2부는 아직 나오지 않은 것 같습니다.


2. 이 동영상도 외국 팬이 만든 것 같은데, "Try Not To Love Twice Mina"라는 제목이 붙어있습니다.


 "미나에게 사랑에 빠지지 않기 도전"입니다. 1번 동영상과 마찬가지로 이 3분 30초 동영상을 보면서 미나에게 사랑에 빠지지 않으면 이기는 게임입니다. 한번 도전해 보세요.


3. 묘이 미나의 7년이라는 동영상입니다.


미나의 어린 시절부터 지금까지의 성장과정을 보여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