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계 이슈

마리텔 모르모트 PD 양정원에게 필라테스를 배우다

by 아이엠댓1 2016. 5. 10.

PD Guinea Pig Learns Pilates from Yang Jung Won


저번에는 Pick Me 댄스를 배우면서 많은 웃음을 줬던 MBC 마이리틀텔레비전의 모르모트 PD가 


이번에는 양정원 씨에게 필라테스를 배우면서 시선을 둘 곳을 찾지 못하며 당황하는 모습이 많은 웃음을 주고 있습니다.


이미 많은 화제가 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양정원 씨는 여기에서 처음 봤는데 요가복이 좀 야해서 노출 때문에 불편해 하는 분들도 있었던 것 같습니다.


제가 볼 때는 건강해 보여서 좋은데요.


저도 옛날에 요가 배우러 다닐 때 여자분들이 90%였는데 


요가복이 야해서 시선처리하기가 곤란했던 기억이 나면서 모르모트 PD의 모습이 더 재미있네요.


한번 보시죠.


유튜브에서 보기: https://youtu.be/dn2a4dM7ppg


네이버에서 보기: 




캡처 이미지입니다.


발레와 필라테스를 합쳐서 필라레라고 하네요.







좋은 몸매는 절대로 저절로 만들어지지 않습니다.








차마 보지를 못하는 모르모트 PD ㅋㅋㅋㅋ



자리를 반대로 옮겨 봤지만 


이번에는 뒤태가....ㅋㅋㅋㅋ




채팅 창의 말들도 참 재미있습니다.

"애국가 4절 완창"

"누가 선글라스 좀 갖다 줘라" 

"VIP 석에 앉아서 왜 보질 못하니"

하하하



모르모트 PD는 원래 웃기는 분은 아닌데 여기 마리텔에서 웃기는 상황이 자꾸 만들어지면서


의도하지 않게 많은 웃음을 주시네요.


이분의 본명은 권해봄 이라고 합니다. 1986년 생이고 성균관대 경영학과를 나오셨네요.


굉장히 젊으신 분이네요. 


양정원 씨는 1989년 생이니까 28세네요.


권 PD의 별명인 모르모트는 실험동물이라는 뜻입니다.


영어로는 기니픽 Guinea Pig 입니다.


그래서 외국인들은 모르모트 PD를 PD Guinea Pig라는 애칭으로 부르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