뱃살 빼는 4분 운동법 

4 Minute Exercise for Losing Belly Fat


오늘 MBN 엄지의 제왕에서는 뱃살을 빼는 하루 4분 운동법을 소개했는데요.


저도 하루종일 앉아서 일하기 때문에 뱃살이 고민입니다.


뱃살이 건강에 매우 안좋다고 하는데, 알면서도 일이 바빠서 시간을 내서 운동하지 못하는 형편인데,


하루 4분만으로 뱃살을 뺄 수 있다는 반가운 소식입니다.


한 번 따라해보니 동작들이 매우 간단해서 쉽게 따라 할 수 있고 효과도 있는 것 같습니다. 


1분이 경과하면서부터 땀이 나기 시작하고, 4분을 따라하고 나니까 뱃살이 조금 빠진 듯한 느낌이 듭니다.


아래와 같이 4가지 동작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1. 4분 뱃살 빼기 운동 1단계: 한 발로 달리기.





2. 4분 뱃살 빼기 운동 2단계: 한 발 스쿼트 동작



3. 4분 뱃살 빼기 운동 3단계: 깡충깡충 권투 동작



4. 4분 뱃살 빼기 운동 4단계: 누워서 엉덩이 들기 동작



여러분도 아래 동영상을 보면서 한 번 따라해 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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